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3월 넷째 주

반응형

하나님 아버지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벌써 3월 마지막 주가 되었습니다. 시간은 눈 깜짝 사이에 흘러갑니다. 3월도 하나님께 나와 예배하며 기도함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우리의 모든 시간들이 하나님의 것임을 알고 늘 감사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3월 마지막 주일 대표 기도문

 

삶의 소망이 되시고 이유와 목적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저희에게 하루하루 살아갈 힘과 능력을 더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날마다 하나님을 찬양하면 높이기를 원하니다. 오늘도 살아계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언제나 참 소망이 되시고, 하나님만을 높이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오늘도 거룩하신 하나님을 뵈옵니다. 언제나 살아계신 영원한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오늘도 이곳에 임재하여 주사 온 맘으로 드리는 예배를 받아 주옵소서.

 

하나님께 지난 한 주간의 삶을 되돌아보며 회개합니다. 알고 지은 죄 모르고 지은 죄까지 용서하여 주옵소서. 마음과 생각을 바르게 하여 거짓된 것을 쫓아가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만을 바라보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도 주의 긍휼하심을 의지하여 나아가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주일학교 학생들을 위해 기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낮은 출생률로 초등학교도 점점 사라지고, 유치워도 사라지고 있습니다. 산부인과도 폐업하는 곳이 많아졌습니다. 주일학교는 시간이 갈수록 점점 줄어듭니다.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주일학교에 관심을 가지고 그들을 위해 기도하고 지워하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어린아이들이 믿음을 가지고 살아가도록 최선을 다해 돕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물질과 기도로 주일학교를 도와 그들이 이 땅에서 하나님을 만나고, 말씀으로 양육받도록 모든 성도들이 함께 돕기를 원합니다.

 

최근 들어 많은 새 가족들이 교회로 들어왔습니다. 사랑의 주님, 너무나 감사합니다. 그들이 교회에서 잘 정착할 수 있도록 주여 역사하여 주옵소서. 모든 성도들이 한 마음으로 그들을 환영하고 사랑하고 섬기기를 원합니다. 말씀을 배울 때 은혜를 주시고, 함께 교제할 때 성령께서 임재하여 주셔서 그들의 마음에 감동을 주옵소서. 날마다 믿음이 성장하기를 원합니다.

 

3월을 마무리하고 4월을 맞이합니다. 날이 점점 따뜻해져 갑니다. 얼마 후면 또 여름이 찾아올 겁니다. 사람의 마음이 얼마나 간사한지 추웠던 것을 잊어버리고 덥다고 불평합니다. 주어진 하루하루를 감사하며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예배 가운데 임재하여 주시고, 우리의 예배를 받아 주소서. 성가대의 찬양을 받아 주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께 힘을 더하여 주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3년 3월 대표 기도문 모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