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셋째 주일 대표기도문

반응형

주일 낮 대표 기도문

  •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참 좋은 계절을 저희에게 허락하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죽을 수밖에 없는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하나님 안에서 생명을 얻게 하시고, 감사와 찬양의 삶을 살게 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10월 셋째 주일입니다. 오늘도 거룩한 주일을 맞아 하나님을 예배하고자 사방에서 모인 주의 백성들에게 은혜를 주세요.

 

 

주의 넓으신 사랑과 은혜를 망각하고 살아갈 때가 너무나 많았습니다. 지난 주간 지나오면서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주신 은혜를 망각하며 살아갔습니다. 자비의 주님 저희에게 은혜를 부으사 그러한 삶에서 돌아와 하나님 앞에서  거룩하고 순결한 삶을 살아가는 인생이 되게 하소서.

 

이 아름다운 계절을 맞이하면서 저희가 열매 맺는 삶을 되기를 원합니다. 성령의 아홉가지 열매를 맺고 하나님의 사랑하는 마음으로 채워지게 하소서. 믿음의 열매, 기도의 열매, 사랑의 열매, 순종의 열매, 전도의 열매가 맺어지게 하소서. 무엇을 하든 항상 하나님의 뜻을 기억하며 살아가게 하소서.

 

시련이 닥쳐올 때 나의 힘이 아니라 하나님을 의지하는 믿음을 갖게 하소서. 오직 하나님 안에서 참 소망을 갖게 하소서. 눈에 보이는 폭풍우에 쓰러지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만을 바라며 살게 하소서. 참 소망이신 하나님 늘 하나님만을 바라게 하소서.

 

우리 교회가 날로 성장하고 매일 은혜 가운데 지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교회를 개척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이렇게 많은 성도들이 함께 모여 예배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사랑의 주님, 늘 주님과 동행하며 감사하게 하소서. 모든 부서가 주님으로 인해 날로 부흥하게 하소서.

 

계절의 변화를 통해 우리는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과 통치를 찬양하게 됩니다. 폭염과 폭우리 힘들었던 시간 내일이 없을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더워도 여름은 오고, 가을이 왔습니다. 이렇게 하나님은 변함없이 우리를 사랑하시어 가장 좋은 것을 주십니다.

 

사랑의 주님을 바라봅니다. 세상의 헛된 것을 바라지 않고 초지인관 주님만을 사랑하게 하소서. 믿음의 성도들이 되어 오직 주님 안에서 생명에 넘치는 삶을 살게 하소서. 하나님만이 우리의 소망이 되십니다.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