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대표기도문 11월 셋째주

반응형

주일 낮 대표기도문

  • 추수감사 주일 대표기도문 / 2023년 11월 19일 주일 대표기도문
  • 샬롬! 하나님의 평강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2023년 추수 감사 주일이자 11월 세 번째 주일 대표 기도문을 준비했습니다. 

 

 

우리에게 날마다 일용할 양식을 주시고, 풍성한 것으로 먹이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저희는 태어날 때 아무것도 자지고 온 것이 없지만 하나님은 저희에게 가장 좋은 것으로 채워 주셨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저희를 붙드시고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오늘은 2023년도 추수 감사 주일로 하나님께 예배하고자 합니다. 한 해동안 저희를 붙들어 주시고 풍성한 가을을 선물로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저희에게 먹을 것, 입을 것을 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사랑의 주님,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많은 것을 주셨지만 저희는 주님의 말씀대로 살지 못하고, 감사와 찬양을 드리기보다 불평하고 원망할 때가 너무나 많았습니다. 나누기 보다 더 많은 소유하기 위해 혈안이 되었던 지난 시간들을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 삶이 하나님 앞에서 풍성한 결실을 맺는 삶이 되게 하소서. 기도의 열매, 사랑의 열매, 봉사의 열매, 헌신의 열매, 믿음의 열매, 감사의 열매, 기쁨의 열매, 인내의 열매, 나눔의 열매, 순종의 열매를 많이 많이 맺게 하소서. 

 

 

추사 감사 주일을 맞아 하나님 앞에서 무엇을 드릴까? 무엇을 감사할까 생각해보니 우리가 얼마나 받은 것이 많은 지요. 주님은 친히 우리가 받은 복을 세어 보라 하셨습니다. 지나왔던 시간들은 생각하면 하나님의 은혜가 얼마나 컸는지 모릅니다. 가난했던 시절 하나님은 저희를 붙드셨고, 저희가 어리석을 때 하나님은 믿음으로 살아가게 하사 어떤 지혜자 보다 지혜로운 삶을 살아가게 하셨습니다.

 

건강을 감사하고, 소유에 감사하고, 나눌 수 있어 감사하고, 예배 당에 예배할 수 있어 감사하고, 교회를 위하여 주님을 위하여 봉사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생명의 복음을 이웃에게 전할 수 있어 너무나 감사합니다. 항상 기쁨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며 높이게 하소서.

 

지난주 수능 시험을 잘 치르게 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앞으로 성적에 맞게 대학 원서도 넣어야 합니다. 꿈을 찾아 떠나는 학생들에게 형통의 은혜를 주시옵소서. 하나님만을 사랑하며, 항상 비전을 가지고 살아가게 하소서.

 

내년도 봉사자들을 모집 중입니다. 주보에 들어가 있는 봉사 지원서에 모두가 참여하여 교회를 세우고, 하나님의 기쁘게 하는 많은 헌신이 열매를 맺게 하소서. 입술로만 감사할게 아니라 삶으로 행위로 몸으로 감사를 드리게 하소서. 

 

감사함으로 예물을 준비하여 하나님께 드리는 손길 위에 복을 주시고, 큰 은혜로 채워 주옵소서. 하나님만이 우리의 기쁨이 됨을 믿습니다. 오늘도 주님을 바라보오니 설교하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