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 예배 대표기도문 11월 셋째주

반응형

수요 대표기도문

  • 2023년 11월 15일 수요일 예배
  • 수능전날 기도문

 

한량없는 은혜와 사랑으로 저희를 사랑하여 주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었다면 어찌 저희가 살아갈 수 있을까요? 오늘 하루도 주님께 예배하는 것도 은혜요, 지금까지 안전하게 지나온 것도 모두 주님의 은혜입니다. 자비의 주님, 마음을 아시오니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만을 소망함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세상은 헛되고, 쉬이 사라질 것들입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사랑은 끝이 없고, 하나님의 은혜는 언제나 저희에게 흘러넘칩니다. 오늘도 기쁜 마음으로 하나님을 높이기 원합니다.

 

추수가 끝나고 그 많은 곡식들이 하나둘씩 창고에 들여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수고한 농부들은 기쁨으로 수확합니다. 영적인 세계도 다르지 않음을 기억하기를 원합니다. 심고 수고하지만 않고 때가 되면 언젠가 거두게 된다는 것입니다. 우리도 늘 주님 앞에서 서는 날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주님으로 인해 감사와 찬양을 잊지 않게 하시고, 늘 심고 가꾸기를 게을리하지 않게 하소서.

 

 

헌신을 심고, 봉사를 심고, 기도를 심게 하소서. 사랑으로 가꾸고, 긍휼로 돌보고, 애정으로 섬기게 하소서. 심는 대로 거두게 하시는 하나님을 기억하며 우리도 늘 하나님을 위하여, 교회를 위하여 헌신하고 수고하는 거룩한 주의 백성들이 되게 하옵소서.

 

내일을 대학 진학을 위한 수능시험을 치는 날입니다. 그동안 열심히 공부한 학생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게 하소서. 몸과 마음을 지켜 주시고, 두려움이 아닌 평안한 마음으로 시험을 치르게 하소서. 시험을 볼 때 집중력을 주시고, 최선을 다하게 하소서. 하나님, 주님을 믿는 학생들에게 아름다운 계획이 있을 줄 압니다. 그들어 어떤 결과에도 실망하지 않고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고 충성되이 살아가게 하소서.

 

우리 교회가 주님을 위해 복된 헌신을 드리고 열매를 맺는 교회 되기를 원합니다. 아직도 세상에 추수할 영혼들이 많습니다. 힘써 영혼들을 추수하여 하나님의 생명의 곳간에 넣게 하소서. 죽어가는 영혼들에게 생명의 말씀전하게 하소서.

 

이제 올 해도 한 달 반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남은 시간 주님과 동행하며 늘 찬양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