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대표기도문 2024년 6월 셋째주

반응형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2024년 6월 16일 주일대표기도문입니다. 모든 삶의 주인이시며, 역사를 주관하시는 좋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진리의 말씀으로 저희를 낳으시고 항상 좋은 곳으로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참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저희를 사랑하여 주셔서 거룩한 주의 백성 삼아 주시고, 주님을 에배는 자들로 불러 주시니 감사합니다. 세상 속에서 헤매이며 무엇이 진리이며 무엇이 생명인지 알지 못한 체 살아갔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저희를 붙잡아 주옵소서. 저희 가운데 하나님의 풍성한 사랑의 넘치기를 원합니다.

 

오늘은 2024년도 6월 셋째 주일입니다. 올해도 6월도 벌써 절반이 지나가려 합니다. 시간에 이렇게 빠른데 우리는 종종 시간을 헛되이 사용하여 하나님을 위하여 살지 못했음을 고백합니다. 선하지 못했던 지난날들을 주님께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자비의 하나님, 저희 가운데 주의 능력이 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 오직 주의 사랑으로 다시 일어서기를 원합니다. 주님은 우리의 모든 것을 아십니다. 연약함도 부족함도 아십니다. 오늘도 저희의 부족을 주님께 아뢰오니 하늘의 능력으로 입혀 주옵소서.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님을 사랑하기를 원합니다. 우리 안에 숨겨진 세상에 대한 욕망과 미련을 모두 버리게 하옵소서. 진정으로 하나님을 사랑하고,하나님을 의지하기를 원합니다. 진정한 명철과 진정한 지혜는 오직 주님께 있음을 알고 언제나 찬양하는 삶을 살게 하소서.

 

각부서가 날로 성장하고 부흥하기를 원합니다. 남전도회 여전도회를 기억하여 주옵소서. 교회를 섬기고 곳곳에서 일꾼으로 봉사할 때 주의 은혜가 풍성하게 넘치기를 원합니다.

 

우리 안에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 넘치기를 원합니다. 주님만을 바라며 높이게 하옵소서. 예수님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