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대표기도문 2024년 7월 둘째주

반응형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 저희를 사랑하시고, 언제나 좋은 길로 선한 길로 인도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7월 둘째 주일, 하나님 앞에 나와 예배할 수 있어 너무나 감사합니다. 오늘도 믿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갑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크고 놀랍지만 저희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지 못할 때가 많았습니다. 오늘 주님께 우리의 죄를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님, 저희가 성숙한 믿음의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에베소서 4장 15절 말씀처럼 "오직 사랑 안에서 참된 것을 하여 범사에 그에게까지 자랄지라 그는 머리니 곧 그리스도라"는 말씀을 붙잡고 기도합니다. 저희가 주님의 말씀을 깊이 묵상하고, 주님의 사랑을 실천하며, 날마다 주님을 닮아가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주님, 저희가 기쁠 때나 슬플 때나, 모든 상황 속에서 주님을 의지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주님의 능력과 사랑이 저희를 감싸주시고, 주님의 평강이 저희의 마음을 채워주옵소서. 필립보서 4장 6-7절 말씀처럼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는 약속을 믿고 기도합니다.

 

무더운 여름입니다. 수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은 지역이 있습니다. 주님, 이 시간 수해로 인해 상처받고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에게 주님의 위로와 평강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시편 34편 18절 말씀처럼 "여호와는 마음이 상한 자에게 가까이 하시고 충심으로 통회하는 자를 구원하시는도다"라는 약속을 붙들고 기도합니다. 주님께서 그들의 마음을 어루만져 주시고, 상처받은 영혼을 치유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수해로 인해 집을 잃고 생필품이 부족한 이들에게 필요한 모든 자원과 지원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주님의 도우심으로 그들이 필요한 모든 것이 공급되고, 빠르게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옵소서. 이사야 41장 10절 말씀처럼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는 약속의 말씀을 믿고 기도합니다.

 

여름 성경학교가 이번주와 다음주에 걸쳐 진행이 됩니다. 각부서마다 필요한 물질과 봉사자들을 채워지게 하시고, 안전한 가운데 마칠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도우심과 사랑이 가득한 성경학교 되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하늘문을 여시고, 복을 내려 주소서. 강론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