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대표 기도문 6월 셋째 주

반응형

주일 낮 대표 기도문

아름다운 자연을 허락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6월 셋째 주일을 하나님께 감사 찬양의 예배를 드립니다. 이 시간 마음을 문을 열고 주님을 바라보게 하시고, 기쁨의 노래를 부르게 하소서. 

 

우리가 드리는 예배가 습관에 젖어 무성의하게 드리는 예배가 되지 않게 하소서. 기쁨과 감사의 찬양을 드리며, 믿음으로 예배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새마음으로 하나님을 높이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사랑을 입었지만 하나님의 뜻대로 살지 못했던 지난 한 주간의 죄를 주님께 자백합니다. 주여, 저희들을 불쌍히 여기사 용서하여 주소서. 거짓된 입술로, 불의한 손에서 모든 죄악들을 씻어 주소서.

 

믿든든 믿음을 가진 믿음의 사람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어떤 시련과 유혹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믿음을 갖게 하소서. 오직 하나님만을 바라며 세상을 사랑하는 사람이 되게하시고, 세상 속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해 가는 주님의 백성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기도의 사람이 되게 하소서. 무엇을 하든 하나님을 높이고, 늘 기도하며 간구하는 백성이 되기를 원합니다. 진심으로 주님을 사랑하며, 주님만을 바라며 살아가게 하소서. 영원한 하나님을 소망하며 살아가게 하소서.

 

민족의 아픔을 겪었던 6월입니다. 한 민족이 서로 이념 때문에 총부리를 마주하며 서로를 죽이는 일을 행했습니다 .북한 공산당은 아직도 자신들의 잘못을 알지 못하고 회개하지 않습니다. 빨리 북한이 회개하고 주님께로 돌아오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3년 6월 대표 기도문은 아래의 글에서 확인하십시오.

반응형

댓글()